커피디엔에이의 ‘프리미엄 더치커피(원액)’ 가 연말연시 선물용으로 인기다. 프리미엄 더치커피는 작고 휴대하기가 편한 제품이다. 클래식한 코스타리카는 초콜릿 테이스트와 청량감이 돋보이고 에티오피아는 풍부한 맛과 향을 가지며 케냐AA는 입안을 가득 채우는 묵직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다. 프리미엄 더치커피의 음용방법은 물 또는 우유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부드럽고 진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이때 커피와 물 또는 우유의 희석 비율은 1:4 정도가 적당하다.
커피디엔에이 커피는 원두를 조금 강하게 볶는 다크로스팅 공법을 사용하고 원두의 겉과 속을 균일하게 로스팅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커피디엔에이의 더치커피는 여기에서 더 나아가 로스팅 후 48시간이내 16도에서 20시간 동안 커피를 추출된 커피만을 판매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더욱 신선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한편, 프리미엄 더치커피 제품은 최근 11월에 진행한 서울 카페쇼 행사장에서 600병 이상 판매가 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후 국내에서 외부 행사와 관련해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으며 해외에서는 미국, 두바이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커피디엔에이는 현재 서울 광화문점, 여의도점, 이문점, 부산 광복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또는 전화(1522-1164)로 문의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