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이영호기자)=충청북도는 화장품 공동브랜드 ‘C#AVI(샤비)’를 21일 국내 최대규모 라이브 커머스인‘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전격 소개했다.
이 날 행사는 ‘21년 오송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 현장의 오송역 1층 특별무대인‘샤비존’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쇼호스트가 공동브랜드‘C#AVI(샤비)’의 에멀젼, 토너, 크림, 에센스 등 10개 품목으로 구성된 제품라인을 품목별 특징과 함께 상세하게 설명했다.
‘C#AVI(샤비)’는 충북의 다양한 화장품 전문기업들이 각 기업의 뛰어난 기술을 융합해 제작한 공동브랜드로, ‘화사하고 밝은 피부를 위한 반올림 리프레쉬 코스메틱’의 브랜드 스토리를 소비자들에게 어필했다.
브랜드 : “CHAVI”(여자아이, 순수함, 어린피부라인 감성) / 20~40대 연령타겟,
브랜드 로고(반올림) :“#” 화사하고 밝은 피부를 위한 생기 반올림, 영양반올림, 보습 반올림 의미,
올해 처음 선보인 충청북도 화장품 공동브랜드 ‘C#AVI(샤비)’는 오늘 런칭 행사를 시작으로 네이버스마트스토어, 11번가, 티몬, 위메프 등 유명 온라인 채널에 입점을 추진할 계획이며,SNS 이벤트, 블로거 체험단 및 유튜버 협찬 등 다양한 마케팅 채널로 소비자에게 적극 다가가 브랜드를 알리고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충북도 관계자는 “이번 공동브랜드 런칭을 통해 마케팅 부족으로 판로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수 중소기업 화장품들이 안정적인 생산과 함께 해외 수출시장에도 적극 진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이고 다양한 마케팅사업을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