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사진] 한국코와, ‘카베진’ 광고 모델로 성동일 재계약하여 새TV광고 캠페인 론칭 01.jpg](/data/photos/peg/1511/thumb/429d0a4819e8fba86c0745304b92bd80_mz48BgVhTHuA.jpg)
광고에는 녹색 자켓으로 멋을 낸 성동일이 특유의 푸근한 감성으로 속쓰림과 소화불량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에게 “결국엔 위 건강”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카베진을 추천하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이번 광고 캠페인에는 한국코와주식회사의 마케팅 PM 2명이 직접 광고에 참여하여 열연을 펼쳐 눈길을 끌었으며, 광고 모델 성동일은 평소 술자리에도 항상 카베진을 챙겨 먹으며 위를 건강하게 만들었다는 에피소드를 밝혔다. 한국코와주식회사 관계자는 “배우 성동일씨가 가지고 있는 국민 아빠의 이미지와 푸근한 감성이 브랜드의 신뢰감을 더해 준다”며, “대한민국의 모든 아버지를 응원하는 ‘카베진’과 성동일씨와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카베진 코와 S정은 ‘국민 위장약’으로 꾸준한 사랑을 모으고 있는 장수 제품으로, 양배추 유래성분인 MMSC가 위점막 수복작용을 하며 외층과 핵층의 2중정(Double Layer)구조로 설계되어 위통과 속쓰림을 진정시킴과 동시에 소화 활동과 위 건강을 돕는다. 국내에서도 기존 1회성 증상개선제로 인해 반복되는 위장장애에 대한 문제점에 대해 근본치료의 필요성이 커지면서 카베진 코와 S정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카베진은 양배추 유래 성분으로 자극이나 부담이 없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