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은 ‘올바른 네모피자’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올바른 네모피자’는 맛과 품질을 차별화시킨 편의점 전용 제품 ’올바른 피자’ 라인업 중 하나다. ‘올바른 네모피자’는 ‘그릴함박&크림치즈’, ‘그릴핫치킨&고구마무스’ 등 총 2종이다. 쫄깃하고 부드러운 발효 도우 위에 함박스테이크, 그릴치킨, 크림치즈 등 고급 토핑을 듬뿍 올렸다. 또한 딱딱하고 두꺼운 크러스트가 없어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손에 들고 먹기 좋은 크기로 절단돼 있고 용기 역시 절반으로 나눌 수 있어 나눠 먹기에도 좋다. 전자레인지에 40초 정도 데우면 간편하게 피자를 즐길 수 있다.
‘그릴함박&크림치즈’는 합성팽창제를 사용하지 않은 반죽을 발효시켜 만든 오징어먹물 도우를 사용했다. 국산 돼지고기를 다져 만든 함박스테이크 토핑과 100% 자연치즈를 사용해 풍부하고 깊은 맛을 냈다. 여기에 크림치즈를 올려 부드럽고 진한 치즈의 맛을 한층 더 느낄 수 있다. ‘그릴핫치킨&고구마무스’는 그릴에 구워 숯불향이 살아있는 매운 치킨 토핑에 고구마무스를 더해 매콤달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쫄깃하고 부드러운 발효 도우를 사용, 도우의 식감과 토핑의 조화가 뛰어나다. 역시 100% 자연치즈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올바른 네모피자’ 2종은 전국 CU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풀무원은 지난해 GS25 편의점 전용 ‘올바른 또띠아피자’, 올해 5월 세븐일레븐 편의점 전용 ‘올바른 깔조네피자’를 출시한 바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