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비 래버러토리스와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는 ‘스타워즈’ 시리즈의 첫 번째 스핀오프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를 오는 12월 16일 전세계 50여개 돌비 시네마에서 개봉한다고 밝혔다. 돌비 시네마는 강렬한 영상미와 음향 기술은 물론 영감 어린 디자인을 통해 관객들을 완벽하게 사로잡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돌비 시네마의 개발 배경에는 최상의 영상 및 음향 기술로 영화 제작 및 상영 방식을 혁신시켜, 보다 풍부하고 세밀한 스토리텔링을 전달하고자 하는 영화 제작자의 비전이 자리하고 있다. 돌비 시네마는 최첨단 기술을 적용해 사실적이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실제와 가까운 경험을 구현한다.
돌비 시네마는 최신 광학 및 영상 처리 기술을 적용한 돌비 비전 영사 시스템을 구축해, 강화된 색상 기술과 현존하는 영상 기술과 비교 불가능한 수준의 명암비를 구현해낸다. 이를 통해 보다 풍부하고 섬세한 시각 경험으로 선명하고 생생한 영상은 물론 관객들이 실제 영화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현장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돌비 시네마는 천장을 포함해 상영관 전체에 소리를 이동시켜 놀라울 정도로 풍부하고 깊은 사운드를 제공하는 돌비 애트모스 기술도 탑재하고 있다. 이러한 돌비의 영상·음향 기술과 함께 안락함까지 갖춘 돌비 시네마는 관객들이 영화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