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이티비(공동대표 카미모리 히로아리, 안규동)가 콘스타브 몰디브 할라벨리&무푸시 허니문 리조트 기획전을 오픈 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콘스탄스 리조트 그룹의 몰디브 할라벨리 리조트와 몰디브 무푸시 리조트를 소개하고 있다.
몰디르 할라벨리 리조트는 Ari Atoll에 있으며, 주변에 86개의 환상적인 청록색 라군이 위치한 5성급 럭셔리 리조트다. 아름다운 메인 풀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전용 선테크 테라스와 개별 맞춤식 트리트먼트에서 하루의 피로는 물론 재충전의 시간까지 가실 수 있다. 또한, 내부에 피트니스 센터가 있다. 롯데제이티비는 몰디브 할라벨리 리조트를 예약하면 ▲초콜릿&스파클링 와인 1병 ▲리조트 스파 50% 할인 ▲7월 13일까지 체크인 시 선셋피싱, 선셋크루즈, 돌핀워칭 중 1가지 익스커션과 전 일정 조식 등 다양한 제공하고 있다.
South Atoll에 있는 몰디브 무푸시 리조트는 신비로운 바다와 다이빙 포인트가 유명하다. 열대 식물들이 섬을 따라 이어져 있다. 객실은 몰디브 전통 원목 스타일로, 파스텔톤의 색상과 고즈넉한 분위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 한층 안락함을 더한다. 무푸시 리조트 역시 액티비티 후 스파에서 피로를 씻어낼 수 있으며 블루라운지에서 영화감상과 당구 등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다. 롯데제이티비는 몰디브 무푸시 리조트를 예약하는 허니무너에게 ▲과일&스파클링 와인 1병, ▲리조트 기념품 ▲리조트 스파 50% 할인 ▲7월 13일까지 체크인 시 무료 스냅촬영 30분(20장)과 전 일정 식사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제이티비 허니문 기획전은 롯데제이티비 웹 및 모바일 홈페이지와 ‘롯데홀리데이’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제이티비는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의 리조트와 호텔을 소개할 계획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