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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CJ제일제당, '스팸' 선물세트, 올 추석 사상 최대 매출 경신 예고



CJ제일제당은 지난 25일까지 <스팸> 선물세트가 100%의 출고율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10%P 빠른 속도다. 
 
CJ제일제당은 명절까지지난해 추석 대비 두 자릿수 성장한 1,15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겠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스팸> 선물세트는 중저가와 복합형 선물세트 트렌드 영향으로 매년 매출이 성장하고 있으며, 2015년 추석 820억원, 지난해 추석에는 1,0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올해 추석에는 총 43종 320만 세트의 <스팸>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스팸> 단독 선물세트는 물론 ‘고급유’, ‘계절어보 골뱅이’ 등과 복합 구성한 세트 등 다양한 종류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선물세트 시장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3만원대 중가 세트를 주력으로, 2만원 대에서 최대 7만원 대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이와 더불어 배우 이서진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이달 초 ‘삼시세끼’의 실제 장면을 활용해 <스팸> 선물세트가 명절 선물의 진리라는 점을 강조한 광고를 선보였다. 페이스북과 유튜브 페이지, 주요 포털 등 다양한 온라인 경로를 통해 이번 광고를 적극적으로 노출시켜 매출 극대화에 힘을 보탠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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