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동원 바른어묵’의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CF는 맑고 투명한 새 기름과 며칠째 사용해 탁해진 기름을 비교해 새 기름의 신선함과 깨끗함을 강조했다. 이어 ‘동원 바른어묵’으로 만든 다양하고 맛있는 어묵 요리를 보여주고, 그것을 맛있게 먹는 어린 아이의 행복한 표정으로 끝을 맺는다. 동원F&B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매일 깨끗한 새 기름으로 만드는 어묵, ‘동원 바른어묵’은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 사이에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동원 바른어묵’은 고온에서 짧은 시간에 튀겨내 신선하고 맛이 깔끔하다. 기름 자체도 어묵에 카놀라유로 만들어 더욱 건강하다. 카놀라유는 불포화 지방산이 90% 이상 함유되어 있다. 합성착향료 등 5가지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았으며,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만들었다.
‘동원 바른어묵’은 얇은사각, 도톰사각, 국탕용, 얼큰한국탕용, 전골용, 봉, 아이용어묵국 등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들 밥 반찬으로 알맞은 어묵조림이나 어묵볶음을 비롯해 겨울철에 잘 어울리는 어묵탕이나 어묵전골 등으로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