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칸타타’ 및 ‘레쓰비’ 겨울 패키지를 출시했다. 내년 2월까지 한정 판매되는 겨울 패키지는 감성적인 겨울 정서를 담아 칸타타 5종과 레쓰비 9종으로 선보였다.
칸타타 겨울 패키지는 소녀가 눈사람에게 생명을 불어넣어 함께 춤을 추고, 겨울 밤하늘을 바라보는 등 즐겁게 지내는 모습을 감성적인 파스텔 색조의 이미지로 담아냈다. 레쓰비 겨울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별, 산타 양말, 지팡이 등 장식 이미지와 눈을 맞으며 활짝 웃고 있는 눈사람 이미지를 아기자기하게 담았다.
롯데칠성음료는 ‘레쓰비 크리스마스 패키지’와 구스타프 클림트, 빈센트 반 고흐의 명화를 담은 ‘칸타타 스페셜 패키지’에 이어 색다른 느낌으로 소비자에게 어필했다. 한편, 이번 겨울 패키지 중 칸타타 5종과 레쓰비 카페타임 3종은 ‘2017년 제26회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대전’에서 ‘팩스타상’을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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