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가 파티 조명 아이템 ‘프링글스 미러볼’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고, 18일(월)부터 전국 할인점과 편의점 등에서 프링글스 6캔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프링글스 미러볼’은 조명 아이템으로, 프링글스의 원통형 캔 입구에 끼워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됐다. 어두운 상태에서 ‘프링글스 미러볼’을 활용하면 알록달록한 색감의 불빛이 자동으로 회전하며 벽면과 천장을 화려하게 물들인다.
특히 이번 제품은 ‘혼술족’이나 ‘홈파티족’ 모두에게 흥겨운 파티 분위기를 선사할 제품이다. 또한 작은 사이즈로 제작되어 편리하게 휴대해 다양한 연말 파티에 장소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프링글스의 상징적인 캐릭터 ‘미스터 피(Mr. P)’도 담아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아울러 프링글스 미러볼은 한정 출시된 프링글스 윈터 패키지와 함께 더 특별한 비주얼을 보여준다. 한정 패키지는 오리지널, 사워크림앤어니언, 할라피뇨 3가지 제품에 적용 되었으며, 프링글스 윈터 패키지와 프링글스 미러볼의 조합으로 한층 더 분위기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프링글스 미러볼’은 5천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으며, 온라인 및 전국 할인점과 편의점 등에서 프링글스 큰 캔(110g) 6캔을 구매한 후 카카오톡에서 프링글스 플러스친구를 등록하여 안내에 따라 구매 인증을 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프링글스는 ‘프링글스 소망램프’를 출시했고, 2015년부터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이색 한정판 아이템을 꾸준히 선보이며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