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가 폰타나 수프로 일상에 특별함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직장인을 위해 ‘폰타나 수프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마련했다. 100명에게 폰타나 즉석 수프 한 박스를 회사로 전달하는 이벤트로, 폰타나 공식 블로그에서 참여할 수 있다. 블로그에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한 후 양식에 맞춰 폰타나가 필요한 이유, 회사명 등을 작성해 23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25일 개별 안내한다.
또한 12일부터 17일까지 성신여대, 숙명여대 등 여대를 찾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캠퍼스 어택’ 이벤트도 개최한다. 폰타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르면 현장에서 바로 먹을 수 있도록 따뜻한 폰타나 컵수프를 증정할 예정이다.
폰타나 수프는 밀가루를 버터에 볶는 유럽 정통의 ‘루(Roux) 방식’을 바탕으로 본 고장의 레시피와 특색 있는 원재료를 사용하여 깊고 진한 정통 수프의 맛이 특징이다. 1인분씩 포장된 스틱 타입과 컵 타입의 두 가지 형태로 뜨거운 물만 부으면, 간편하게 아침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폰타나는 파스타, 올리브 오일, 수프, 발사믹 식초, 드레싱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세계 각 지역 본고장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엄선된 원재료를 사용하고, 지역별 정통 레시피를 응용해 정통의 맛을 담아내고 있다. 최근 폰타나는 배우 다니엘 헤니를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