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대표 임상진)가 CJ제일제당의 비비고와 콜라보레이션 메뉴 ‘봉다리 복만두’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봉다리 복만두’는 한입 크기의 ‘비비고 수교자’를 바삭하게 튀겨, 웨지감자와 함께 복주머니 형태의 종이봉투에 담아 제공하는 시즌 한정 메뉴다. 작년 tvN ‘윤식당’ 프로그램의 ‘팝만두’와 유사한 메뉴로, 해당 프로그램 시청자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생활맥주와 비비고는 ‘순금을 드려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31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생활맥주 #비비고수교자 #봉다리복만두 해시태그와 함께 ‘봉다리복만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황금福 순금 24K(3.75g)’ 1명, 비비고 만두 선물세트 10명, 생활맥주 3만원 상품권 10명 등 총 2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생활맥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