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6월 17일(금)부터 ‘31주년 기념 스누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새로운 즐거움을 선물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31주년 기념 스누피 프로모션’은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누피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한정 아이템을 선보인다. 먼저, 일정 사이즈 이상의 아이스크림을 구입하면, 한정판 스누피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파인트 이상 구매 시 스누피 일러스트가 프린트 된 ‘컵 커버’가, 쿼터 이상 구매 시에는 ‘스누피 피규어’가 각각 100원에 제공된다. 패밀리 이상 구매 시에는 스누피의 주요 캐릭터들이 그려진 ‘아이스크림 볼 세트’를 3,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스누피 피규어’는 총 4가지 종류로 배스킨라빈스의 핑크 스푼을 들고 있는 스누피, 싱글 레귤러콘 모양의 헬멧을 쓴 스누피, 발랄한 매력을 담은 루시와 개구진 표정의 찰리로 다양하게 구성됐다.‘아이스크림 볼 세트’는 스누피의 주요 캐릭터가 그려진 아이스크림 볼을 핑크색 스쿨버스 모양의 상자에 담아 구성했다. 이번 스누피 아이템들은 모두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구입을서두르는 것이 좋다.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할 경우
던킨도너츠가 현재 엠넷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5’와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던킨도너츠 고객과 쇼미더머니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전하고자 기획됐다.‘쇼미더머니 5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은 ‘쇼미더 MIC(마이크) 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과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행사는 6월 16일(목)부터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각 제품 및 패키지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쇼미더 MIC SET’는 던킨도너츠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컵에 시원한 커피와 달콤한 도넛을 담아 즐기는 구성이다. 마이크 모양의 테이크아웃 패키지를 제작, 마이크 손잡이처럼 보이는 컵 부분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를, 마이크 헤드 부분에는 ‘던킨 글레이즈드’를 넣어 함께 제공한다.또한, 던킨도너츠는‘쇼미더 턴테이블’ 도넛을 함께 선보인다. 쇼미 더 턴테이블 도넛은 화이트 코팅에 다크 초콜릿 드리즐을 얹은 레코드 모양의 도넛을 턴테이블 모양의 봉투로 포장했다.이 밖에도 도넛 6개 구입 시 제공되는 도넛 박스는 대형 휴대용 카세트인 ‘붐박스’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휴대폰 거치대 기능을 갖춰 보는 즐거움에 실용성까지 더했다. 핫밀 구입 시에도 힙합 콘셉트가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음료 ‘아이스 베리 솜사탕 블라스트’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아이스 베리 솜사탕 블라스트’는 사랑스러운 핑크빛 음료에 딸기 토핑을 듬뿍 넣고 보송한 솜사탕을 올려 상큼함과 달콤함을 더했다. 구름 모양의 리드(lid, 뚜껑)에 담긴 핑크빛의 솜사탕이 음료를 맛보는 즐거움은 물론 보는 즐거움을 함께 선사한다. 제품은 두 가지 사이즈로 선택 가능하다.한편, 배스킨라빈스는'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를 출시하여 1개월 만에 50만 잔의 판매고를 올리기도 했다. 이 외에도 톡톡 튀는 핑크와 라임컬러의 상큼한 에이드 위에 폭신한 솜사탕이 올려진 ‘핑크레몬’과 ‘라임모히토' 등 솜사탕 에이드 2종까지 다양한 솜사탕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달콤 부드러운 맛의 이나솜 블라스트에 이어 청량감과 상큼함을 더한 상큼한 ‘아이스 베리 솜사탕 블라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무더위로 인한 갈증을 상큼하고 청량한 신제품과 함께 시원하게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유니클로가 ‘URC(UNIQLO Rookies Campaign) 스태프 공개 채용’을 통해 100명 내외의 정규직 매장 스태프를 신규 채용한다. 서류 모집 기간은 6월 27일(월)부터 7월 11일(월) 까지며, 오는 25일(토)에는 유니클로 본사에서 신청자를 대상으로 공개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URC 스태프 공개 채용’의 입사자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정규직으로 주 5일 근무하며 판매의 주역으로 활약하게 된다. 고객 응대나 상품 정리 등 매장의 안정적인 운영에 필요한 업무를 시작으로, 장기적으로는 하나의 매장을 경영하는 점장이 될 수 있다. 유니클로는개인의 능력과 성과만으로 평가하며 연 2회의 승진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누구나 장기적인 커리어 플랜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다.또한 URC 입사자에게는 ‘유니클로 스태프 컬리지’라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유니클로 스태프 컬리지’는 직원 모두가 경영자라는 의식을 갖고 업무에 임하는 ‘전원 경영’의 실현을 목표로 한다. 모든 스태프가 회사의 가치관을 이해하고 판매 계획 수립, 고객 응대, 리더십 양성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성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개인의 성장은 물론 매장이 속한 지역
허쉬는 키스데이를 맞아 진행된 '아이스 브레이커스 광고 영상 공모전'의 대상 수상작을 모티프로 제작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허쉬의 아이스 브레이커스 광고 영상 공모전은 '두근두근 키스데이 필수품은?', '키스하자 말하기 부끄러울 때는 이렇게'라는 두 가지 주제로 지난 4월 한 달간 아이스 브레이커스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진행했다. 이번 공모전 대상작은 총 5개의 대상 후보작을 선정해 온라인 대중 심사와 내부 심사 결과를 합산해 선정됐다. 총 3가지 수상작 중 영광의 1위 작품을 바탕으로 해당 광고가 제작됐다.공개된 광고 영상은 풋풋한 20대 남녀가 키스 에티켓 캔디와 함께 뜻깊은 키스데이를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키스데이를 앞두고 고민이 많은 커플의 상황을 위트 있고 유쾌하게 연출해, 아이스 브레이커스를 통한 키스 에티켓의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이번 광고 영상은 공개 1주 만에 조회 수 60만 여 건을 돌파했다.해당 영상을 제작한 유승민, 제갈창규, 신소진씨는 상금 100만원과 함께 영상 제작의 영예를 안았으며, 광고 영상은 아이스 브레이커스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판도라TV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허쉬는 6월
던킨도너츠의 ‘레드큐브’, ‘블루큐브’ 등 큐브 음료가 작년 5월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00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던킨도너츠는 ‘블루큐브’의 성공적인 론칭 이후 ‘초코큐브’를 잇달아 출시하며 큐브 음료 라인을 강화해왔다. 올 5월에는 ‘레드큐브’와 ‘커피큐브’를 출시하며 총 4가지 컬러의 큐브 음료 라인업을 완성하며 커피 고객과 음료 고객 양쪽을 공략했다.최근 출시한 ‘레드큐브’는 레드 컬러의 아이스 큐브가 들어가 마지막 한 방울까지 진한 상큼함을 즐길 수 있다. 레드큐브 2종은 출시 1개월 만에 30만잔의 판매고를 올리기도 했다. ‘레드온더 비치’는 레드큐브를 잘게 부수어 오렌지향 탄산음료와 함께 신선하게 즐기는 크러쉬 음료다. 상큼한 ‘레드 오렌지 에이드’는 레드큐브와 스퀴징 오렌지 과즙이 만나 더욱 짜릿한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 엘더베리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를 사용하여 차별화된 천연 칼라가 특징이다.‘블루큐브’ 역시 천연 색소와 레몬 과즙이 함유된 새콤달콤한 파란색 얼음으로 ‘블루큐브’가 녹더라도 마지막까지 진한 레몬맛을 느낄 수 있다. ‘블루큐브 빙하 크러쉬’, ‘블루큐브 하와이안 크러쉬’, ‘블루 레몬에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페리페라의 페리스 잉크가 ‘2016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립 틴트 부문 1위 제품으로 선정 됐다.립글로스 부문 1위를 수상한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 3호 심쿵주의’는 작년 4월부터 올해 3월까지 올리브영에서 총 41만개 이상이 판매 되었으며, 론칭 이후 누적 판매량 2억 5천여개를 넘어서며 꾸준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페리페라의 페리스 틴트 워터 체리쥬스는 립 틴트 부문 3위를 차지했다.페리페라 ‘페리스 잉크’는 틴트의 지속력과 립스틱의 발색력을 모두 담은 제품으로, 잉크 틴트라는 이름처럼 쨍한 발색력이 특징이다. 우수한 지속력으로 기존 틴트보다 훨씬 오랫동안 컬러가 유지되어 하루 종일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 없을 정도의 놀라운 지속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불가리아 장미수가 더해져 입술에 한층 더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하며, 자신의 피부톤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5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구성되었다.한편 페리페라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수상 품목 구매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페리스 잉크 3호 심쿵주의’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20% 할인을 하며, 이벤트는 전국 올리브영에서 진행된다.( since 1995
배스킨라빈스는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가 출시 한 달 만에 50만 잔의 판매고를 올렸다고 밝혔다. 특히, 여성 고객들이 이나솜 블라스트를 즐겨 찾으며, 재구매율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이나솜 블라스트’는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아이스크림을 얼음과 함께 블렌딩해 달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배스킨라빈스가 독자 개발한 귀여운 구름 모양의 리드에 진짜 솜사탕을 담아 보송한 솜사탕과 시원한 음료를 각각 먹을 수도 있고, 음료와 솜사탕을 섞어 더욱 진한 달콤함을 즐길 수도 있다.이나솜 블라스트는 여성고객의 비중이 80% 이상으로 나타났다. 여성 고객들의 반응이 특히 좋은 것에는 배우 송중기가 출연한 TV-광고가 한 몫을 했다는 분석이다. 송중기는 올 봄 온에어 된 광고에서 여자친구와 다정하게 솜사탕과 블라스트 중 무엇을 먼저 먹을까 고민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제품을 2번 이상 구매한 재구매율도 90% 이상으로 독특한 제품 컨셉과 달콤한 맛에 만족한 고객 충성도도 높은 것으로 보인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SPC그룹(회장 허영인) 행복한 재단이 7일부터 2박 3일간 장애아동 9가족 34명을 초청해 'SPC 행복한 가족 제주여행'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SPC 행복한 가족 제주여행'은 지난 2011년 출범한 행복한 재단이 진행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재활치료를 받고 있는 장애 아동 가족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은 프로그램이다. 이 행사는 매월 1,000원씩 기부하여 조성한 'SPC 행복한펀드' 기금의 지원을 받는 장애아동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지난 13년부터 지금까지 59가족 200명이 제주여행 지원 혜택을 받았다.이 날 가족들은 용두암, 성산일출봉 등 제주도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SPC그룹 임직원들이 준비한 가족사진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여행에 참가한 한 가족은 "아이들과 밖에서 자고 오는 여행이 얼마만인지 모르겠다”며, “두고두고 기억할 수 있는 추억이 생겨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SPC그룹은 2012년 4월부터 2016년 5월까지 모인 SPC행복한 펀드 기금 7억 5천만원을 푸르메재단에 전달하여 350 여명의 장애아동을 대상으로 재활치료비, 긴급 의료비, 맞춤형 보조기구를 지원했다.
카페 코나퀸즈가 여수 디오션점을 새롭게 오픈하고 전남 지역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한다.디오션 리조트의 1층 호텔 로비에 들어선 코나퀸즈 디오션점은 하와이안 코나 커피와 여수 바다를 한 자리에 앉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디오션 리조트에는 콘도, 호텔을 비롯해 워터파크까지 있어 매년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코나퀸즈는 이번 여수 디오션점의 오픈을 시작으로 전남 지역 내 매장을 점차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매장 오픈과 더불어 코나퀸즈 디오션점에서는 한시적으로 아메리카노 블렌드를 50% 이상 할인된 가격인 2천원에 판매한다. 또한, 디오션 리조트 입주사들에게는 1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하와이 코나 지역의 원두를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하여 제공하고 있는 카페 코나퀸즈는 지난 5월 말 전북 전주 한옥마을점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전라도 지역 진출을 시작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던킨도너츠는 6월 24일(금)까지 ‘해피포인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피포인트 페스티벌은 해피 아이템을 전액 해피포인트로 결제 시 30~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이번 해피포인트 페스티벌은 던킨도너츠에서 해피포인트를 더욱 실속 있게 활용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는 24일(금)까지 해피 아이템 구입시 전액을 해피포인트로 결제할 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해피포인트 카드 및 앱 내의 바코드를 제시해야만 참여가 가능하다.해피 아이템은 도넛 3종과 먼치킨컵, 커피 4종 및 여름음료 6종, 핫밀 콤보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먼치킨컵은 50% 할인된 1,500원에 판매되며, 던킨 글레이즈드, 스트로베리필드, 올리브 츄이스티 등 도넛 3종은 해피포인트 결제 시 모두 700원에 구입할 수 있다.또한,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는 1800원, 레드 온 더 비치와 블루 빙하 크러쉬를 포함한 여름음료 6종은 모두 2,500원에 제공된다. 여기에 핫밀 콤보까지 다양하게 마련해 해피포인트 활용의 폭을 넓혔다. (일부 매장 제외, 홈페이지 참조)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해피포인트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
산펠레그리노는 ‘더 라이프 딜리시오사’를 진행한다. 산펠레그리노는 일상 속 주변을 조금만 둘러보면 행복한 순간이 무수히 많고, 산펠레그리노 과일탄산음료와 함께 이 순간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산펠레그리노 과일탄산음료는 상큼하고 톡톡 튀는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재료로 쓰이는 시트러스 과일은 화산토양과 따뜻한 지중해 날씨의 이상적인 환경을 갖춘 시칠리아 섬 에트나 산(Mount Etna) 절벽에서 자라기 때문에 풍부한 과일의 맛과 우수한 품질이 특징이다. 산펠레그리노는 오길비&매더가 기획한 ‘더 라이프 딜리시오사’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이탈리아에서 많이 즐기는 놀이인 보체(bocce)를 모티브로 삼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했으며, 영상 속 보체볼을 따라 시칠리아 섬마을의 아름다운 일상 속 배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시칠리아 섬마을의 골목, 건물, 과일 시장, 다이닝 테이블, 물가 등 배경 곳곳에서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산펠레그리노 과일탄산음료의 산뜻한 색감도 찾아볼 수 있다. 시칠리아 고유의 예술, 스타일과 문화를 한 눈에 담아낸 이 영상은 시칠리아 섬의 신선한 시트러스 과일 재료의 맛
쉐이크쉑 국내1호점의 장소가 서울 강남대로로 결정됐다.쉐이크쉑 본사와 한국 내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SPC그룹은 “23일 지하철 신논현역(9호선) 인근에 위치한 1호점 부지에 ‘호딩(Hoarding, 공사장 주위의 임시 가림막)’을 설치하고 시공에 들어갔다”고 7일 밝혔다. 쉐이크쉑 본사(Shake Shack Inc.) CEO 랜디 가루티는 “강남대로는 뉴욕 메디슨스퀘어파크 쉐이크쉑 본점의 활기찬 분위기를 재현해내기에 가장 적합한 장소”라고 말했다.쉐이크쉑 매장의 공사 시작부터 오픈 전까지 설치되는 호딩은 일반적인 공사 가림막이 아니라 매장 오픈을 기다리는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는 공공예술 이벤트로서 쉐이크쉑만의 독특한 문화다.지역사회 주민들이 함께 벽화를 그리고, 씨앗에 담긴 화분을 설치해 고객들이 물을 주고 꽃을 피워내는 등 해당 국가 및 지역의 이미지와 특성에 맞는 아이디어와 예술성으로 새로운 매장을 열 때마다 전 세계 쉐이크쉑 팬들의 기대를 자아낸다.국내 쉐이크쉑 1호점 호딩 이벤트 테마는 “MEET UP, POWER UP(만나자, 힘내자)”으로 열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서울과 강남대로의 이미지에서 착안해 기획했다. 직육면체 블록을 쌓아 쉴 수 있
배스킨라빈스가 올해 6월 12일(일)까지 ‘3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그 동안 배스킨라빈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됐다.이 프로모션은 아이템 구매 시 최대 15% 할인과 해피포인트 5% 적립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행사다. 배스킨라빈스의 31주년 아이템은 ▲패밀리 아이스크림 ▲파인트 아이스크림 ▲스누피 케이크 ▲블록팩 ▲미니스노우모찌 ▲솜사탕 블라스트 등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제품들로 다채롭게 구성했다.먼저, ‘패밀리’는 기존 가격에서 3,000원 할인된 16,500원, 세 가지를 담는 ‘파인트’는 1,100원 할인된 6,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스누피 피규어가 올려진 아이스크림 케이크 ‘꿈꾸는 스누피’와 블록 형태의 신개념 아이스크림 ‘블록팩’,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디저트 ‘미니 스노우모찌’와 솜사탕과 블라스트를 함께 즐기는 ‘이나솜 블라스트’는 15% 할인 특별가에 판매된다. 프로모션 특별가는 각각 22,000원, 2,800원, 3,300원, 3,800원이다.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할 경우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고, 모바일 교환권 결제는 가능하다. 당일 현장 구매 시 해당
페리페라(peripera)가 ‘페리스 잉크 뽀송 스틱’을 출시했다.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 뽀송 스틱’은 기존 벨벳 잉크 틴트의 장점만을 담아 스틱 타입으로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잉크래스팅으로 발색력이 우수하고 지속력이 좋아 한 번만 발라도 묻어남 없이 밀착되며, 비비드한 컬러가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빛내준다. 특히 구슬 모양의 소프트 파우더와 꽃잎 스머징 그라데이션으로 풍성하고 깊이 있는 컬러를 선사해주며, 입술의 결을 부드럽게 한다. 또한 수분 보습 성분이 가득 함유되어 겉은 파우더리 하게 마무리 되지만, 속은 각질 부각이나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지속시켜 주는 특징이 있다. 올 여름, 앙큼상큼하고 톡톡 튀는 립을 완성 시켜줄 ‘페리스 잉크 뽀송 스틱’은 주력 제품인 자몽레드 컬러의 3호 심장어택을 비롯해 1호 질투유발, 2호 밀당고수, 4호 생기포텐, 5호 넘나예쁨, 6호 분위기갑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 뽀송 스틱’은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 드럭스토어, 주요 면세점, 온라인 직영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