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가 공무원 고시 학원가의 강사와 학생들의 일상을 유쾌하게 그려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주인공들이 각자의 애환으로 혼자 술을 마시며 아픔을 다스리는 모습은 공시생이나 취준생 뿐 아니라, 일반 시청자들에게도 큰 공감을 사고 있다. 시청자들은 ‘혼술남녀’ 속의 팍팍한 현실에 공감하면서도, 배우들의 몸을 살리지 않는 코믹 연기에 쾌감을 느끼기도 한다.
특히 민교수 역의 민진웅은 베테랑의 유아인, 태양의 후예 송중기, 시그널 이제훈, 내부자들 이병헌 패러디에 이어, 지난 19일 5회에서는 에듀윌 광고 패러디를 선보여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이 날 민진웅은 종합반 포스터 촬영장에 서경석 코스프레를 하고 나타나 에듀윌의 CM송을 패러디한 “공무원 시험 합격은 민진웅, 9급 공무원 합격, 7급 공무원 합격도 민진웅”을 외치는 등 웃음을 자아냈다.
민진웅은 에듀윌 광고의 트레이드마크인 노랑색 마이크를 들고, 서경석 특유의 말투와 행동을 콕콕 집어 살려낸 성대모사까지 선보여 시청자들의 폭소 포인트를 정확히 짚어냈다. 민진웅의 에듀윌 광고 패러디를 본 누리꾼들은 ‘벌써 다음 패러디가 기다려 진다’, ‘공무원 학원가 내용에 가장 적절한 패러디다’, ‘익숙한 CM송이라 더 웃기다’, ‘어깨랑 화살코 등 서경석 신체 묘사까지 대단’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듀윌은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기업교육, 직영학원 운영, 종합출판 등 그 영역을 확장해 가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아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서 전 국민의 평생교육에 앞장서고 있으며, 무료교육센터를 통해 다양한 양질의 무료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